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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다이슨 AS센터 이용 가이드: 제품 등록부터 서비스 신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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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슨 코리아 바로가기

 

 

 

다이슨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가전 브랜드로, 한국에서도 다이슨코리아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다이슨 제품을 이용하는 한국의 고객들을 위해, 다이슨 AS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슨 AS센터 이용 방법

 

다이슨 AS센터는 다이슨 제품 사용자들이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AS센터를 통해 제품의 수리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이슨코리아는 전국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등록 및 지원 바로가기
고객센터 연락처 바로가기

 

 

제품 등록 및 지원

 

다이슨 제품을 구입한 후에는 제품 등록을 통해 무상 보증 및 다양한 고객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을 위해서는 먼저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등록 후에는 보증 일자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 등록은 다이슨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품 지원 페이지에서는 각 제품의 사용자 매뉴얼, 사용 가이드, 제품 특징, 설치 방법, 메뉴 사용법, 충전 방법, 배터리 교체 방법 등 거의 모든 사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제품 상담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먼저 제품 상담을 통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와 전화 상담, 그리고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한 "제품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리 서비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다이슨코리아는 제품 수리 및 AS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택배를 통한 수리 서비스",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 그리고 "서비스 센터 방문 서비스" 등 다양한 옵션 중에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서비스 센터 찾기

 

전국 14개 광역시 및 도의 서비스 센터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센터 찾기 기능을 통해, 자신이 사는 지역의 다이슨 서비스 센터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이슨코리아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이 다이슨 제품을 이용하는 데 있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전화

1588-4253
080-300-4253 (수신자 부담)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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